S22에 팬 달린다고? 냉각 효과 검증(feat. 레드매직 6) [4K]

  • 게시일 26 일 전

    underKG

    - 레드매직 6 개봉기 koborder.info/profile/o7GFsb7FmY6rsIo/bidio
    - ROG폰 5 개봉기 koborder.info/profile/pK6ZeLW4lsOalGk/bidio
    - 삼성이 Active Fan Mode와 Unleash Your Fan Power라는 상표권을 등록하면서, 갤럭시 S22에는 냉각 팬이 달릴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죠?
    마침 최고 18,000 rpm의 팬이 달린 누비아 레드 매직 6가 있으니 직접 시험해 봤습니다.

    분명 효과는 있는데..... 어째 팬 없는 ROG 폰 5보다 못 합니다...??

    물론 모든 게임이 스트레스 테스트만큼 지속적으로 성능을 사용하지도 않고, 같은 모델이어도 편차(뽑기운)가 있을 수는 있으니 참고만 해 주세요.

    -페이스북 underkg
    -인스타그램 underkgshow

UNDERkg
UNDERkg

- 레드매직 6 개봉기 https://youtu.be/kMRzZad-EOU - ROG폰 5 개봉기 https://youtu.be/lJfAQTab434 - 삼성이 Active Fan Mode와 Unleash Your Fan Power라는 상표권을 등록하면서, 갤럭시 S22에는 냉각 팬이 달릴 수도 있다는 소문이 돌고 있죠? 마침 최고 18,000 rpm의 팬이 달린 누비아 레드 매직 6가 있으니 직접 시험해 봤습니다. 분명 효과는 있는데..... 어째 팬 없는 ROG 폰 5보다 못 합니다...?? 물론 모든 게임이 스트레스 테스트만큼 지속적으로 성능을 사용하지도 않고, 같은 모델이어도 편차(뽑기운)가 있을 수는 있으니 참고만 해 주세요.

26 일 전
jayden ricky 리키
jayden ricky 리키

방수방진을 포기하기는 힘들지.

5 일 전
김형종
김형종

미친 최적화 설계폰이다. 타이완 넘버원!

13 일 전
아임
아임

근데 게임 자주 할꺼면 저거 아이폰보다 에이수스 저보델 입니까?

13 일 전
김현국
김현국

상상도ㅋㅋㅋㅋㅋㅋ

13 일 전
안녕 까치야
안녕 까치야

갤럭시 팬Pan 에디션

17 일 전
야굴
야굴

PMP로의 회귀인가...?

17 일 전
Gondre Namulbap
Gondre Namulbap

저 테스트 앱은 무슨앱인가요?

20 일 전
이상원
이상원

중국폰 무시하면 안되는 수준이죠 이젠. 보안말고는 정말 너무 잘 만들어요.

22 일 전
김지헌
김지헌

펜 없이도 어마무시한 성능을 뽑아내는 애플이 ㅁㅊ 놈들이었구나

22 일 전
이봐닝겐뭘봐?
이봐닝겐뭘봐?

야이 개객끼들아 21삿는데 왜 저런게나오냐

23 일 전
조주환
조주환

애플은 컴퓨터 풴을 없애는데, 안드로이드는 스마트폰에 풴을 넣는다고?

23 일 전
LEEe
LE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 일 전
Tia
Tia

그냥 방수폰 중간중간 물에 한번씩 담구는편이..

23 일 전
백로
백로

삼성이 이제서야 팬 장착 카드를 꺼내든건 늦은감이 없지않네요. 오히려 S21 울트라 혹은 S21 게이밍에디션이라는 파생모델을 만들어서라도 팬을 달았으면 어땠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23 일 전
DINO
DINO

방수를 포기하고 팬을 넣을까요...? 팬들어가면 신기하긴 하겠네요 근데ㅋㅋㅋㅋ

23 일 전
Daffin e
Daffin e

이것이 ASUS...?

23 일 전
아비노스대책위원회
아비노스대책위원회

카메라 프레임때문에 더 불나는듯

23 일 전
MK
MK

노트북이나 컴퓨터에도 팬 없애려는 애플과 폰에도 팬 넣으려는 샘성...?

24 일 전
hyeon
hyeon

예쁜? 손난로네

24 일 전
박경수
박경수

팬이 있으면 더 무겁겠지?

24 일 전
추억회귀
추억회귀

핸드탑이지.. 스마트폰.. ㄷㄷ

24 일 전
전근완
전근완

제 친구 폰이 노트 8인데 마이크에 문제가 있는지 전화할 때 상대방은 물에 있는 것처럼 들린데요 본인은 물속에 있지 않은데 말이죠 마이크가 맛이 간건 예상하지만 어떻게 맛이 가면 물속에 없는데 물속에 있는 것처럼 들릴까요?

24 일 전
서sjha카군
서sjha카군

24 일 전
서sjha카군
서sjha카군

24 일 전
서sjha카군
서sjha카군

S22

24 일 전
박상욱
박상욱

에이수스가 최강이네...

24 일 전
JSJ
JSJ

저짝 사과농장은 노트북에 있던팬도 없애는 마당에….에잉 ㅉㅉㅈㅉ

24 일 전
가을삼성7
가을삼성7

아니 팬 돌리는데도 60도라니... 저온화상 생기겠다

24 일 전
woojin yun
woojin yun

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랩탑 냉각팬 돌아가는소리가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일 전
와룡봉추
와룡봉추

S22 쿨링팬 이랑은 전혀 관계없는 영상이네요..

24 일 전
메리세라
메리세라

진짜 아수스 ㅋㅋㅋㅋㅋㅋ

24 일 전
sebeom27
sebeom27

루머대로라면 이제 좀 애플한테 게섯거라 소리 칠수 있게 됬네 엑시노스도 AMD랑 협업한다 그러고 팬까지 달리고

24 일 전
김도현
김도현

방수방진 포기하고 굳이 fan을..?뭐하러..?

24 일 전
iron
iron

그냥 sd슬롯. 노트시리즈 살려라

24 일 전
nomadnote
nomadnote

펜까지라니... 노트북인줄 ㅋ

24 일 전
O3O
O3O

방수 방진때문에 못하지 않으려나

24 일 전
문현식
문현식

누구는 노트북에서 펜을 빼는데 누구는 핸드폰에 펜을 넣는다네요

24 일 전
Claymore979
Claymore979

S시리즈 발열 문제를 못잡나보네요.. 휴대폰에 팬을 넣으면 무게, 소음, 방진, 방수 다 포기해야 하는데..

25 일 전
캐부
캐부

그냥 후면 재질을 스틸로 바꾸던지 프레임 한쪽부분에 히트파이프 박아버리던지 하던지

25 일 전
Level Media Studio 레벨 미디어
Level Media Studio 레벨 미디어

S22 *FAN* Edition

25 일 전
homeageify
homeageify

갤텐같은 디자인이나 다시보고싶다 이쁜폰 만든 경험이 있는데도 아이폰같은폰 못만든다고 스스로 못박아버리는것같은 행보들이 너무 아쉽다 엑스페리아도 질릴지언정 준수한디자인 (당시에는 혁신까지 못미칠뿐 수려했었던) 으로 몇년을 해먹었는데 사골 조금만 우려주지.. S20fe민트는 무슨 삭은 오이비누같은 색을 뽑질않나 S10e 노랑색 이쁘게 잘뽑았잖아 대체 왜... 이쁜폰 만들어줘 제발..

25 일 전
papa smurf
papa smurf

저런 강력한 게임을 꼭 해야겠다면 팬달린거 사는것보다 그냥 아이폰 사는게 나을지도요.

25 일 전
오승현
오승현

그냥 지랄 말고 폰이나 괜찮게 뽑아라;;

25 일 전
fyt12-マイナ
fyt12-マイナ

레노버 듀얼팬 모델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25 일 전
f c
f c

99.1% 미쳤네요.. 다음 갤럭시가 딱저렇게 나오면 좋을텐데

25 일 전
굴소
굴소

폰에 팬을 넣는건 또 처음 봤네요ㅋ

25 일 전
{별하!!!}
{별하!!!}

나중에는 태블릿도 팬달려있겠네..오우

25 일 전
이승
이승

0:35 3070 사고 핀볼 하는 느낌

25 일 전
이정훈
이정훈

갤럭시는 좀 보고 배워라 21플러스 뜨거워서 못쓰겄당

25 일 전
Instant Crush
Instant Crush

역시 파쿠리 원툴 좆성 ㅋㅋㅋ

25 일 전
화난엉덩이
화난엉덩이

갤럭시....그런거말고 걍 이쁘면 잘 팔린다고...

25 일 전
쉬캐
쉬캐

‘Fan Edition’

25 일 전
용기병
용기병

역시 asus라고 해야하나

25 일 전
Subee
Subee

방수를 포기하진 않을테구

25 일 전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
Little things amuse little minds

아이폰이 팬이 들어가있었나..?

25 일 전
D S̆̈
D S̆̈

그냥 서멀같은 것조차도 없음

25 일 전
아타락시아
아타락시아

진짜 Fan Edition이네

25 일 전
헛소리하지마 임마
헛소리하지마 임마

팬 있으면 남자지

25 일 전
작고작은크리퍼
작고작은크리퍼

에이수스 글카가 중고가 방어가 잘되는 이유를 보고 계십니다

25 일 전
Augustin Won
Augustin Won

Rog5 사고싶긴 한데 내가 쓰기엔 과스펙이네.... 요즘 영상, 웹서핑만 해서 5인치 중반 경량 구형셀폰 찾는중.... 200g 넘으니 어휴

25 일 전
Byungsoo Kim
Byungsoo Kim

Galaxy FE 팬에디션에도 팬 넣어주자.

25 일 전
이영준
이영준

진짜 로그폰은 괜히 비싼게아니네요 안정성이 진짜 미쳤다 게이밍에 진심인 아수스..

25 일 전
D S̆̈
D S̆̈

비싸도 최고사양인 렘18gb정도가 비쌀뿐 그 이하는 현재나오는 플래그십과 비슷하거나 더 저렴함

25 일 전
C.E.A.N O.
C.E.A.N O.

존버는 승리한다

25 일 전
하얀솜
하얀솜

외장으로 팬이 나오면 살만할듯

25 일 전
L YR
L YR

역시 게임용 컴터부품 만드는 에이수스 짬밥 어디 안 가죠? 역시 믿고 쓰는 ASUS

25 일 전
무드등
무드등

누비아가 별로라기보다 ASUS가 기기를 굉장히 완성도있게 만든거같아요

25 일 전
Luke의 잡동사니
Luke의 잡동사니

Fan이 달리면 ㄹㅇ 진정한 'Fan' Edition..

25 일 전
piopio hon
piopio hon

삼성과 LG의 사례에서 볼 수 있듯 잘 만들어야 현상유지라도 된다는것이겠지요 팬달려봤자 쓰로틀, ROG처럼 팬없이도 노쓰로틀링 생각없이 쓸데없는 기믹이나 추구하면 저런 차이가 남. 다만 삼성도 요즘엔 정공법으로 어떻게 안되니까(애플) 막 접고 펴고 막 그러는데 과연 샘숭의 스마트생태계는 어떻게 될 것인가 나는 이제 애플쓰고 다시는 안드로이드 필요없다고 생각이 듭니다

25 일 전
DECK Choi
DECK Choi

팬 넣어놓고 기기성능은 최대로 뽑아내도록 만들어놓고 다른 부분에서 방열은 더욱 신경 안 썼겠지

25 일 전
유재용
유재용

팬 에디션…ㄷㄷ

25 일 전
김명민
김명민

썸네일 저거 음식찔때(?) 쓰는거 아닌가

25 일 전
Taegwang Lim
Taegwang Lim

fan은 컨셉임

25 일 전
박박
박박

This is a FAN

25 일 전
Jiaeyes
Jiaeyes

asus 폰 진짜 잘 만들었네

25 일 전
Yehoon Lee
Yehoon Lee

ASUS 설계는 대단하네

25 일 전
0
0

수냉이 더 좋지 않나..? 노트8부터 수냉 들어갔잖아..

25 일 전
주현석
주현석

s22 에는 pen도 내장되고 fan도 내장되는건가..

25 일 전
UNDERkg
UNDERkg

펜파인애플애플팬

25 일 전
섽주마크로블브롤잠뜰도티무한의계단tvbjᨆ
섽주마크로블브롤잠뜰도티무한의계단tvbjᨆ

S21사용잔데 냉각시스템이 간절이 필요함

25 일 전
박진호
박진호

전성비가 의심이,된다....amd칩들어가면 성능은 잡아도 전성비는 못잡지 않을까 의심중

25 일 전
성이름
성이름

근데 진짜 S21 사용중인데 발열 에바에요 ㄹㅇ...이쁘면 뭐하냐고....

25 일 전
Khan Geser
Khan Geser

갤럭시는 짝수를 사라던데 이번 22맞아..?

25 일 전
민희sTOP
민희sTOP

레노버 리전프로폰도 로그폰처럼 열처리했다는데 가능하면 리뷰보고싶네요

26 일 전
Y00NIVERSE
Y00NIVERSE

팬이면 방수도 가능은 하니까 울트라엔 넣어줘도 괜찮을듯?

26 일 전
unknown
unknown

크기랑 무게 키우는거 말고는 펜없이 만드는게 나아보이는데 .... 방수방진 되는것도 플래그십 최대 장점인데 그거 없어지면 많이 아쉬울거같아요..

26 일 전
황장군
황장군

갤21이 온도때문에 욕 먹으니 갤22는 팬을 달고 나오는건가 ㅎㄷㄷ

26 일 전
컨셉
컨셉

아수스는 ㄹㅇ 저정도면 개발진 자기만족용 아니냐?

26 일 전
lee s
lee s

s21쓰면서 느껴지는점이 엑시노스는 x86기반인가 헷갈렸어요

26 일 전
Korea DOOM Slayer
Korea DOOM Slayer

그냥 뜨겁고 시끄러운 폰 ㅎㄹ

26 일 전
Seunghoon Paek
Seunghoon Paek

0:32 저 미친 폰에서 길건너 친구들을 하시는 두목님은 대체,,,

26 일 전
ᄋᄋᄋ
ᄋᄋᄋ

에이수스 게이밍 만들면서 쿨링 신경쓰던 짭밥이 나오네 ㄷㄷ

26 일 전
박종윤일하는만큼공부
박종윤일하는만큼공부

갤럭시 게이밍폰 따로 내면 더 좋을 것 같...기도?

26 일 전
sdyeop
sdyeop

S22 나올수는 있나요...? ㅋㅋㅋㅋㅋ 팬보단 히트파이프랑 서멀의 차이인대 ROG 5가 만약 팬을 달앗다면.. 후덜덜

26 일 전
김상민
김상민

S나 노트에는 안달거 같고 굳이 단다면 게이밍 강조한 갤럭시 오디세이 시리즈를 만들어 넣을듯

26 일 전
블닌스It
블닌스It

그냥 베이퍼체임버ㅎㅎ

26 일 전
메론향우유
메론향우유

와 진짜 로그폰 생각 많이 하고 만들었구나 발열 위치까지 신경쓰다니

26 일 전
은빛Silv
은빛Silv

Log10000의 성능

22 일 전
김상민
김상민

S22 "Fan" Edition

26 일 전
Metro Vin
Metro Vin

펜 넣을 돈으로 IP67이라도 방수방진 넣어줬음 좋겠음 너무 뜨거울 때 급하게 찬물로 잠깐 냉각시킬 수 있으니까

26 일 전
Kentah
Kentah

저런폰들은 보통 어디서 구매하는걸까요 ㄷㄷ..

26 일 전
다닥vv
다닥vv

플래그십에는 안 놓을 거 같고 삼성에서 굳이 펜을 넣는다면, a80번대에서 넣을 거 같음. a80번대가 실험적인 기능을 탑재하는 컨셉(?)이라

26 일 전
Yun Jo Lee
Yun Jo Lee

갤럭시는 플래그쉽 라인에 팬을 달려고 한다?? 제정신인가 이새퀴들은?? 이러니까 애플이랄 샤오미 오포에 5g 핸드폰시장에서 쳐발리지...

26 일 전

다음 것

(요청) 릴카 제로투 #shorts

0:19

(요청) 릴카 제로투 #shorts

0:19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0:15

앞으로 저 혼자 키우게 됐습니다.

호두랑 마루랑 Duruduru

조회수 1.1M